싱거1116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소설을써라 조회 44회 작성일 2020-09-07 18:35:59 댓글 0

본문

[싱거 1408 미싱] 초저가 11만원대 미싱소개 / 싱거미싱 추천 / 저렴한 가정용 재봉틀 추천 / Review Singer 1408 Sewing Machine

단추구멍 만들때 4번이 안된 이유는 바늘이 박혀있어서에요~^^
당황했지만~자연스러웠어요~(아닌가요? ㅎ)
초초초 초저가 11만원대 가정용 미싱 소개해드려요~ (더보기 클릭)

=================================================

영상에 사용한 머신이 궁금하시다면 ~

싱거 미싱 1408 : https://coupa.ng/bF3V7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은하수소잉tv #싱거미싱 #싱거1408 #싱거 #저가미싱 #가성비갑
Like연띵 : 너무너무 설명이 친절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상 지우시면 안대요>_<
Juhee lee : 안녕하세요 요즘 마스크를 만들려고 하는데요 제가 학교 다닐때 미싱은 사용해봤는데, 지금 호주에서 마스크를 만들어 보고 괜찮으면 판매까지 해보려고해요. 근데 제가 Singer 1306이 굉장히 저렴하더라구요 한국돈으로8만원이에요. 혹시 이 기계로도 마스크를 만들고 하루에 30개(대략)이상 만드는데 이상 없겠지요? 솔직히 지금은 없는돈 쪼개서 우선 제것부터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큰돈을 쓰기에는 제가 쭉 만들지 몰라서요 ㅎㅎ 조언 부탁드려요
윤여신 : 이거랑, 하이메이드랑 어느 제품을 더 추천하시나용?!?!
박현숙 : 저는 공업용이 있고 단추구멍할수 있는 미싱필요해서 보고있는데 괜찬을지요?궁금합니다.
흔한아이 : 오오 영상 대박이에요
동일모델을 중고로사서, 독학하다보니 모르는 걸
이 영상에서 많이배워요 혹시 이모델 노루발
종류랑 사용법 영상은 없을까요~?
촛불하나 : 가정용 미싱을 사려고 그러는데 뭐가 좋은지요 누가좀 알려주세요^^
Aryeom Han : 감사합니다 !!
H Y : 땀수조절 앙대는 모델인데 전 문외한이지만 필수적으로 땀수조절 있어야 한다고 하던데요.
뭉그적 : 영상 감사합니다.
초보자가 사용하기 괜찮나요?
amaging story amaging story : 삼베천을 받아서 삼베패드를 만들어볼까..그런 생각으로 들어왔어요 가성비 재봉틀을 검색하는데이렇게 좋은 정보를 얻었네요..감사해요!

[Singer1408]가정용 재봉틀 사용법 및 실끼우기(초보도 가능)

[Singer1408]재봉틀 리뷰
sarah oh : 도무지이해가안되었는데 영상보고 이해가되었습니당 감사합니당
앙로모리 : 자를때 매틉은 따로안지어도되나요?
이카루스 : 청바지도 수선 가능 할까요?
하니 와우주 : 손이 너무 아름다우세요. 손 모델 하셔도 될듯 ~
Yong Ahn : 박스개봉 직후 딱 필요한 부분을 군더더기 없이 효율적으로 알려주는 매우 훌륭한 영상입니다.
평화방앗간PeaceMill : 잘 보고 따라했어요 근데 음악은 좀...
망. : 정말 이해가 잘됐어요!!!
차미숙 : 음악이신경쓰이네요 ㅡㅡ
박지은 : 진짜 완전 초보자들이 이거보고도 못하면ㅜㅜ 너무 쉽게 설명해주셔서 그대로만 따라하면 어렵지않을것같네요~!
임성희 : 오~~멋지세요~이해가 쉽게되요.

[sewing]재봉틀 노루발 교체방법, 사용법

설명
Yong Vanegas :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룰 고생 했네요
ᴊʏ ᴊ : 노루발 교체방법을 영상으로 쉽게 알려주셔서 이해 하기 쉬웠어요 :-)
홍주 : 헐.. 감사해요..ㅜㅜ 재봉틀 주문한게 오늘와서 잘 모르는 초보인데
노루발 고정이 헐렁하게 되가지고
당황했는데 이 영상 덕분에 알게되었어요..ㅜㅜ 감사합니다..ㅜ

... 

#싱거1116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10건 7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