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체크기/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부릉 조회 65회 작성일 2020-08-17 10:47:37 댓글 0

본문

현대오피스 출퇴근기록기 EF-123

설명
파인드컴 : 원산지가 중국입니까 한국입니까 ?

[아무튼 출근!] "출퇴근은 칼같이!" 제일 먼저 퇴근하는 막내 이민수 20200803

★★★More 'My Working Vlog'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myworkingvlog/
꽃길 : 1-2년 준비해도 대기업하는데 훨 좋음 나중에 보면 휴가비 나오고 야근하면 돈으로 받거나 월차로 쓸 수 있고 그냥 넘 좋음 최고임
Christopher Myung : 이식형 닮았다 베이식
호세파라 : ㅋㅋㅋㅋ 아모레랑 세종시 5급 사무관을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닭발 : 저런회사를 가셔야합니다 자율근무제 수평적분위기 복지
마카롱티비구글검색 : 회사가 좋긴 좋아도 월급쟁이들은 다 똑같이 살수밖에 없지...ㅠㅠ
초콜릿덕후 : 아모레 사드에 코로나에 중국매출끊겨서 구조조정 하지않나여?
유태연 : ㅈ소다니는 애들 화들짝 놀라서 현실부정하는거 봐라ㅋㅋ 요즘 복지 좋은데는 ㄹㅇ저런데 뭐 눈엔 뭐만보인다고ㅋㅋ
La Musique : ㅜㅜ
강주아 : 탄력근무제는 정말 편함 우리는 월 근무로 조정되서 예전에 꿈도못꾸던 은행볼일도보고 다른날 땡긴다면 오전만 하고 퇴근도 가능하고
rkfk : 사실 프로그램이 잘되려면 어느정도 매력있고 사람들한테 먹힐만한 일반인을 데려와야지.. 너무 노잼 무매력이라 이규빈 일상 보고싶은 사람정도만 잠깐 보고 더이상 안볼 프로그램임

엑셀말고 알밤 출퇴근기록기로 알바비 계산 해보세요! 봉PD

엑셀말고 #알밤출퇴근기록기 로 #알바생 #시급계산 해보세요! 봉PD (You can easily check your commute)

여러분 안녕하세요?
직접 경험한 것만 솔직하게 리뷰하는 주부유튜버 봉PD 입니다.
오늘은 #알밤 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소개해 드립니다.
기기는 무상으로 대여해 주고요,
직원들의 출퇴근 기록을 매우 편리하게 할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직원들이 더 좋아하는 ‘출퇴근기록기’ 알밤
1.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나의 근무기록 확인/관리 가능 직원과 사장의 사이에서 근무시간 문제로 신뢰가 깨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알밤은 관리자와 직원이 언제나 출퇴근 기록을 볼 수 있어 근무기록정보가 투명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상호간 신뢰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혹시라도 출퇴근기록을 까먹고 찍지 못했더라도 직원이 직접 출퇴근기록 수정 요청을 보내면 관리자가 터치 한 번으로 시간을 수정해줄 수 있습니다.

2.정확한 내 근무기록정보 근무스케줄만으로는 직원의 실제 근무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피치 못한 야근 등 추가근무, 대타, 휴일근무 등 원래 스케줄표와는 다르게 일을 하게 되거나 사정에 따라 날짜가 바뀌는 일도 잦습니다. 아무리 복잡한 근무형태라도 알밤 출퇴근기록기는 빠짐없이 정확한 근무시간을 기록합니다.

3.일한 만큼 받는 확실한 급여계산 알밤은 정확한 출퇴근 기록을 바탕으로 자동급여계산이 되는 앱으로, 직원이 일한만큼 정확하게 급여를 정산합니다. 직원들은 본인들이 직접 기록한 출퇴근기록을 바탕으로 급여를 지급받기 때문에 책임감과 권리의식이 생길뿐더러, 사장님과 월급 문제로 얼굴을 붉힐 일이 사라집니다.

4.개인카톡 사용, 이제그만 일을 하다보면 카톡으로 업무관련 대화를 하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톡방이 따로 생기는 일도 빈번합니다. 개인적인 카톡과 업무이야기가 섞이는 불편은 알밤앱이 해결해줍니다. 알밤은 사업장마다 알밤톡(단체 채팅방)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장님이 전체 직원에게 공지사항을 띄우거나 서로 스케줄 조정을 하는 등 다같이 알밤앱 내에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습니다.

5.주 52시간을 지키는 알밤 알밤은 특정 직원이 주 52시간이상 근무 시 관리자에게 근무기록 초과 알림을 보냅니다. 또 유연근무 기능으로 근무스케줄을 다양한 시간대로 변경 할 수 있고, 연장근무 사전승인으로 꼭 필요할때만 추가근무를 허용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 왜 알밤 출퇴근기록기가 가장 편리하고 정확할까?
(1) 수기 ( #출퇴근기록부) : 직접 적어야만 하기 때문에 출퇴근 기록의 정확성이 떨어짐. 분실/손상되거나 기록이 조작될 가능성이 있음. 보통 한 곳에 기록하기 때문에 관리자만 근무기록을 소유함.

(2) 지문인식 : 한번에 한명만 찍히기때문에 다수의 직원이 동시에 출근하기 어려움. 기기도입비 부담이 있음. 근무기록을 직원 본인이 확인할 수 없음.(관리자만 확인 가능). 근무기록 조작 가능성이 있음.(ex.여러 손가락을 다른 이름으로 등록, 대리출근 기록을 남긴 사례)

(3) POS 출퇴근 기록 : 근무기록을 직원 본인이 확인할 수 없음. 주문을 POS로 받기 때문에 손님이 있을 때는 출퇴근기록을 찍기 힘들고, 조작 가능성이 있음. (ex.오픈 타임 근무의 경우 지각한 직원이 먼저 출근한 직원에게 대리출근을 부탁한 사례)

(4) QR코드 : 사진을 찍거나 캡쳐를 하는 등 코드 이미지 복제가 쉬워 근무기록 조작의 위험이 큼.

(5) GPS : 위치 조작이 가능하여 출퇴근 기록의 신뢰도가 낮음. 직원이 본인 스마트폰의 위치확인시스템(GPS)를 켜고 다녀야 하는 부담이 있음.

(6) wifi : 신호 도달 범위가 넓어 사업장 밖에서도 출퇴근이 찍히는 등 정확도가 낮음.

(7)출퇴근카드(종이) : 출퇴근카드기의 기기오류가 잦고, 수기방식처럼 분실/손상되거나 기록이 조작될 가능성이 있음. 보통 한 곳에 기록하기 때문에 관리자만 근무기록을 소유함.

(8) 출퇴근카드(키) : 카드키 분실의 위험과, 늘 출퇴근카드를 가지고 다녀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음. 대리 출근을 통한 근무기록 조작가능성이 있음.

(9) 알밤 : 근무기록이 직원과 관리자에게 모두 공유되며, 각자의 스마트폰에서 언제든 본인 근무기록을 확인하거나 수정요청할 수 있음. 사업장 내 알밤기기 ( #비콘) 근처에서만 출퇴근 체크를 할 수 있음. 직원이 기존과 다른 휴대폰으로 출근체크를 남기거나 여러명이 하나의 휴대폰으로 출근하는 경우 관리자에게 알림이 전송됨.

● 자세히 보기 :
https://www.albam.net/ko/all-free/
(이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천영상
▶가전제품 리뷰 모음 https://bit.ly/2VDrixI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가정에서 주부들이 사용하는 대형, 소형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며 IT기기 등 전원이 있는 모든 것을 다룹니다.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새글알림 잊지마시구요 ^^ 악플은 확인 즉시 신고 합니다.

2018.10. SBS 생활경제 #주부유튜버 봉PD
2018.11. KBS 아침이 좋다 [마이티비] #주부크리에이터
2019.01. MBC 오늘아침 떳다 SNS 스타 #만능주부
2019.01. SBS 생방송 투데이 (저녁) #살림고수 로 출연
2019.07. TV조선 알맹이 1인크리에이터로 출연

2019.11. TBS 시민영상 특이점 출연



––––– Contact :

• 이메일 : bbiyou@naver.com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zeta831015



Tag
ad,알밤,출퇴근관리,출퇴근기록기,알바시급,알바생,시급계산기,시급계산,월급계산기,근무기록,근태관리,근무시간,급여계산,출퇴근앱
주부유튜버 봉PD : 기기 명칭 설명이 잘못들어갔네요. 바콘(X) -> 비콘(O) 입니다. ^^
자세히 보기 : https://www.albam.net/ko/all-free/
서토마토TV : 알바생, 직원 출퇴근 관리하기에 도움이 되겠어요.
저도 알밤 앱을 이용해봐야겠어요.
새로운 정보 감사해요~~
은우TV : 왜케 부르셨어요?ㅠㅜ
고기덕후 봉감독 : 이런기계가있네요:)
김혜진 : 저는 있는데 사용할줄모라서 방치됐습니다
어떻해야되는지 영상보고 다시해보고 있습니다
씩씩이착한마녀 : 별개다있네요
봉PD의 영포티 뷰티 : 이런기계가있네요?!
오다리교정 달인 : 봉피디님 기기명칭이 바콘 아니고 비콘이에요. ^^
이진경 : 유용한정보 잘 보고갑니다 ...
누림펫 : 완전 유용하네~~~~진심편리한기계

... 

#출퇴근체크기/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77건 4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