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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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사쿠라 조회 2회 작성일 2020-08-12 22:42: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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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벨 플라이 l 넓은 가슴근육을 원한다면 꼭 해야하는 가슴운동

덤벨 플라이 l
넓은 가슴근육을 원한다면 꼭 해야되는 운동
sza : 1:13 덤벨플라이
지로 : 아하!
최민기 : 혹시 언더아머 옷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Borsalino Lee : 홍지원씨어디갔냐구용~
판다곰 : 덤벨 무게 때문에 손바닥이 아픈데 원래 그런건가요? ㅠㅠ
lesii Mang : 혹시 덤벨플라이랑 덤벨프레스랑 무슨 차이 인가요..?
__ : 덤벨 플라이는 하루 몇번 몇회정도 하면 될까여?
jungsoo Kang : 좋은영상 감사해요 ~
john kim : 다른 헬스유투버와 다르게 전문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ㅎㅎ 예전영상부터 챙겨보는 중급자인데 나날이 방송실력이 늘어가셔서 보기좋아요 화이팅!
남자왕이될 : 굳

SA05 바디돌핀 버터플라이



집에서 하는 유산소운동 다이어트 [칼소폭] 30 MIN FULL BODY WORKOUT

안녕하세요, 땅끄와 오드리 입니다! 저희가 운동을 할 때 가장 중점을 두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 '시간 대비 운동효율' 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소개시켜드린 영상 대부분은 최대한 단시간 고효율을 목표로한 운동 루틴으로 구성되었고 그렇게하여 탄생한 영상들은 대부분은 10분 내외의 BEST 동작 영상등으로 여러분들께 소개되어 졌습니다. 오늘은 단시간 고효율 동작들을 모두 종합한 '칼로리 소모 폭탄 운동 [칼소폭]'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본 운동 영상은 초보자 분들도 집에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아무런 도구없이 맨몸으로 하실 수 있는 동작들과 더불어 최대한 여러가지 다양한 근육무리를 사용하여 칼로리 소모에 특화된 동작들로만 선별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영상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운동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자리걸음 [워밍업1]
2. 제자리뛰기 [워밍업2]
3. 밴트럴 잭 [전신유산소]
4. 스쿼트 [허벅지살]
5. 사이드 레그레이즈 [옆구리살]
6. 슬로우 버피 [전신유산소]
7. 플라이 잭 [전신유산소]
8. 마운틴 클라이머 [전신유산소]
9. 하이니 잭 [전신유산소]
10. 바이시클 크런치 [복근/전신]
11. 패스트 피트 [전신유산소]
12. 점핑 잭 [전신유산소]
13. 플랭크\u0026레그리프트 [전신/힙업]
14. 엘보우 플랭크 [전신근력]
15. 런지 잭 [허벅지살/힙업]
16. 스케이터 홉스 [허벅지살]
17. 토터치 킥 [복부/허벅지살]
18. 스탠스 잭 [전신유산소]
19. 몸통 돌리기 [코어정렬]
20. 전신 스트레칭
※ 1~2 워밍업과 20 전신 스트레칭을 제외한 3~19번이 본 운동동작 입니다. 3~19번 본 운동동작 사이 ACTIVE REST가 들어가며 본 운동동작은 2세트 반복합니다.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촬영은 세트장이나 스튜디오가 아닌 살고 있는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절대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거절하고 현재 2020년 4월12일을 기점으로 오직 단 한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땅끄부부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Track : DEAF KEV - Invincibl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www.youtube.com/watch?v=J2X5mJ3HDYE
-Free Download/Stream : ncs.io/invincible


TAG
#전신유산소 #칼로리 #다이어트
이엥엥 : 땅끄부부님 안녕하세요. 댓글 안읽으실거 같아서 그동안 댓글 한번도 안달았었는데 오늘 제가 대댓글 단거에 좋아요 눌러주신거 보고 혹시나 보실까 이렇게 댓글답니다. 일단 저는 작년에 결혼을 했어요. 땅끄부부님 동영상 덕분에 살을 10kg 넘게 빼서 웨촬, 본식 드레스 이쁘게입고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다 올해 초 임신을 하였고 유산을 했습니다. 심적으로 정말 많이 힘들었고 우울증도 같이와서 운동은 1도 안하고 폭식으로 다 풀었어요. 그래서 살이 많이 쪘거든요.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땅끄부부님 다이어트팁 동영상을 하나씩 다 정독했어요. 그리고 저는 다시 용기를 내어 운동을 시작한지 2주 째가 되어갑니다.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벌써 5kg가 감량되었고 운동할때 만큼은 힘든 순간들이 생각이 안날만큼 열심히 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숨기고싶은 제 치부, 상처가 되는 얘기를 이렇게 공개적인 곳에 댓글로 남기는것은 땅끄부부님께 감사하다고 꼭 말하고 싶어서입니다. 결혼하기 전에 PT를 병행하였었는데 땅끄부부님 동영상에 나오는것들 위주더라구요. 땅끄부부님 동영상을 많이 해보고가서 그런지 PT쌤이 자세가 너무 좋고 고강도 운동을 하는데도 체력이 너무 좋다고 저는 남들보다 강도높은 운동을 했었어요. 유산소만 했을때의 눈바디와 땅끄부부님 동영상을 했을때의 눈바디는 확연히 달랐고 빠진 몸무게의 무게보다 라인이 잡히고 근육이 올라서 훨씬 더 빠져보였어요. 전 다이어트를 위해 킥복싱, 헬스, 한약, 등산 등등 안해본게 없어요. 그런 운동들보다 땅끄부부님의 동영상을 찾는 이유는 유산소와 웨이트를 접목시켜 더욱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고 초보가 자세 잡기 힘든 부분들을 섬세하게 알려주신다는 거예요. 스쿼트도 잘못하면 고관절 다치기 쉬운데 땅끄부부님은 문제가 될 부분들을 캐치하셔서 잘 알려주세요. 무엇보다도 동영상을 보면 오드리님과 땅끄님이 웃으면서 운동을 알려주시는데 그 모습을 보고있으면 저까지 참 행복해져요. 긍정적인 기운을 내뿜는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저는 그동안의 우울함에서 벗어나 더욱 열심히 해보려합니다. 내일부터는 기존식단에서 양을 조금 더 늘리고 아침 운동을 땅끄부부님의 동영상을 보며 하루를 시작하려 합니다. 땅끄부부님을 아침부터보면 그 행복하고 긍정적인 기운이 저한테까지 올거같아서요. 참 행복한 하루의 시작일거같습니다. 제가 댓글을 길게 달았었는데 모르고 실수로 삭제를 해서 다시 쓰는 댓글입니다. 실제로 만나면 오드리님과 땅끄님 손붙잡고 펑펑 울지도 몰라요ㅠㅠ.. 어둡고 끝이 안보이는 터널에서 터벅 터벅 걸으면서 이 길의 끝은 어디일까 생각하며 우울해했었는데 저는 이제 그 터널에서 촛불로 작은 빛을 밝히고 끝을 향해 걷지않고 달릴겁니다. 이렇게 다시 용기를 내기까지 몇 개월이 걸렸네요. 저를 어둡고 깊은 곳에서 꺼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하고 사랑해요 진짜.
전 오늘도 헬스장 빼먹고 집에서 땅끄부부님 동영상을 따라하며 운동을 했습니다. PT받을때 친해진 트레이너쌤이 왜 안오냐고 카톡이 왔지만 집에서 땅끄부부 동영상할거라고 하니 "그럼 인정"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운동하고 씻고나와서 댓글달아요☺☺
그리고 운동하는데 옆에서 남편이 오드리님 너무 귀엽다고 몸매가 탄탄하고 너무 멋지다고해서 질투살짝난건 안비밀ㅎㅎ좋은 밤 되세요~ 땅끄&오드리 단 하루도 놓치지않을꼬예요...
주왕 : 공시생입니다! 허리 안 좋은 사람에게도 괜찮을까요?
플랭크 하면 다음 날 허리가 더 아픈 느낌이라..
체력도 키우고 싶고 허리도 좋아지고 싶은데 어떡하죠?
펭펭 : 8/10 ⭕️ 중간중간 마니쉼ㅋㅋㅋ
8/11 ⭕️ 몸이다아픔 걸어다니는것도아픔ㅋㅋㅋㅠㅠ
8/12 ⭕️ 뿌듯...하지만 뱃살이너무출렁거림...
dda bbi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은정 : 감사합니다...ㅠㅠㅠ 저 이 영상 1주 따라했는데 2.5킬로 빠졌어요ㅠㅠ 효과 되게 좋네요♡♡
ㅋ ㅁ : 오늘부터 운동합니다. 친구를 보고 현타가 와버러서..

8/12 o 저 죽어요 살려주세요,.. 발가락에 불나요..
8/13
8/14
8/15
8/16
8/17
8/18
맨키위 : 오늘부터 운동하겠습니다 여름방학 다이어트 노려보자!! (몸무게 55kg) 8/12
무뮌[ moon ] : 방학동안 놀고먹고 놀고먹고했더니 살이 음청 쪄있었어요 .. 오늘부터 해보게쑴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 ㅜㅜ

8.12 (약48kg)✅
희지니 : 칼소폭 핵매운맛 보다 이게 더 매워보이는데요? 아닌가 ㅎ. 다음에는 이걸로 운동하려구요.
다솔 : 갑자기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다이어트 해보겠다.

8/12
8/13
8/14
8/15

... 

#플라이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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