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당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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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바람난똥개 조회 13회 작성일 2020-08-04 14:49: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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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탕 vs 포도당 vs 과당 차이는?


김현우 : 감사합니다
초록연두녹차 : 포도당의 구조적 화학적 생물학적 물리적 특징이 뭔가요??.. 너무 궁금해요.. 찾아도 잘 안나오고 이해도 안돼서 쉽게 설명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혼열불치 ASMR : 그럼 과일에 과당이 많으니 먹으면 좋지 않나요?
호두빈 :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혹시 포도당,자당이 맛을 내려면 어떤 상태가 되어야 할까요??
bagmanbool : 바나나도 과당이 있으니 섭취를 피해야 할까요 하루에 두개 정도 먹는데 괜찮을까요??
골드지지미 : 나무잎같은거 나무껍질 ....철도 그냥철말고 녹쓴철.... 이런걸먹으면 몸이 아주 느리게 흡수하고 좋답니다 ...당은 아예 먹지말구요
노네임채널 : 변비 떄문에 아침에 사과나 바나나 먹었 었는데
평소 항상 아침식사 하고 출근 했었구요


근데 사과 적당한거 1개만 먹어도 적당히 포만감 느끼더라구요..
큰 사과 먹으면 배가 부른건 아닌데 다먹기 힘들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렐린 분비는 체감이 잘 안되요 적게 먹어서 그런가요..?
우니 : 좋은 정보. 정확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리 : 무수결정포도당은뭔가요? 그냥포도당이랑은다른건가요?
new taoism : 아주 쉽게 설명해서 이해가 간단했어요. 좋아요.

[당뇨약사] 탄수화물과 당질의 관계

탄수화물, 당질, 당류, 식이섬유 4가지에 대해서 전부 알아보구요

영양성분표를 보고 어떻게 판단해야 되는 지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김진순 : 영양성분 표시 보는법 알려 주셔서 도움이 될것같아요
박은선 : 식이섬가많은거이어떤것일카요
쉐쉐 : 선생님 설명이 너모 딱떨어져서 마치 똘똘이 스머프를 보고 있는 것 같아요(옛날사람)
Michael Ahn : 쌀은 안돼
Mevis : 오오 이런 영상 진짜 좋은것 같아요!!!!
내나이가어때서 : 선생님 영상 너무 재미있습니다!!!! 계속 승승장구 하셔서 구독자 10만 얼른 찍으셨으면좋겠어요ㅎㅎㅎ
BE BE : 1:16 5:01
GGS : 민수약사님 감사 합니다.
충우TV : 너무 유익하네요!!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먹도록 할게요!! 짱이에요
HS Korea : 그러면 탄수화물 10g인데 식이섬유가 10g인 음식을 먹으면(그런음식은 없겟지만 식이섬유가 높은 비율인 음식을 예로들면)
당질은0g 이므로 물을 먹는거와 다름이없는건가요?

단백질 먹으면 살이 찐다 vs 안 찐다 (단백질과 인슐린 분비)

▶︎Benjamin Bikman 박사님 영상:


단백질은 단식 중에 먹어도 될까요? 단백질 먹으면 살이 찔까요 안찔까요? 단식 중에 단백질 파우더는 먹어도 될까요? 탄수화물을 먹으면 안된다는 것은 명확하지만, 단백질은 다소 모호한 영역에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단백질을 인슐린 분비적인 측면으로 다뤄봤습니다.

*해당 영상은 Benjamin Bikman 박사님의 연구 결과로만 다뤄진 내용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100% 정답이라고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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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글루카곤 #인슐린
이다운 : 6분40초부터 하신 설명이 이해가 안가요..순수 단백질을 먹는데 왜 인슐린 분비가 되나요?
리둘 : 계란 한 번 드실 때 얼마나 드시나요? 계란 드시면 계란만 드시나요?
안상철 : 안녕하세요 에코님 단백질파우더같은경우 하루 먹을양을 4번의 나누어 먹는게 좋다는데요
회사다녀서 점심은 꼭 탄수화물을 먹을수밖에없습니다
궁금한점이
아침에 단백질 파우더
점심 일반식
저녁 단백질파우더
자기전 단백질파우더
이렇게해도돨까요?
케이블랙 : 그래서 찐다는거여 만다는거여 ㅡㅡ 혀가 길다 길어 안봐 ㅆㅂ
Sojin Lee : 회사 다니면서 아침이랍시고 오전에 김밥 한줄 먹게되면 그날 하루는 종일;; 평소보다 더 과식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런게 괜히 싫어서 어느 순간부터는 샐러드를 먹거나 그냥 공복 상태를 유지하거나 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네용 ㅇ0ㅇ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제로콜라 : 어쩐지 무x탄수화물에 식물성단백질동물성단백질만 보름가까이먹었는데 다른 유튜브보고 오히려 그렇게하면 뭔 호르몬들때문에 살찐다는말이많았는데 93kg->74kg 감량되더라고요 지방x탄수화물x 오로지 하루 권장나트륨25프로섭취+하루권장단백질150~200프로섭취
단백질도 칼로리가 있어서 하루칼로리는 600~800으로 제한했었습니다..운동은막심하게따로안하고 스쿼트만 하루에100개 정도 샤워하면서 천천히 채웠는데 살이너무쭉쭉빠지길래 뭔가 몸도가벼워지고 돼지로살아갈때보다 홀가분해져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음
물론 단백질만섭취하는게 나중에는 영양불균형을 초래할수도있지만 막 수개월 몇년 하는거아니고 보름~한달정도는 무탄수무지방고단백질만 먹어도 살엄청나게뺄수있음 솔직히 19키로감량했는데 이걸 수분빠진거임 하는 수분빌런은 없겠지 암튼 글리코겐이 높아져서 빠진거같네요 저도 좋은영상감사합니다 구독!
08_아미 민서 : 그레서 단백질 먹어도 살안찌는 건가요 ,,?
범유공 : 몸아 믿는다.. 저혈당 쇼크 안오게 잘해줘
BE HAYOEE : 잘봤습니당 감사해욤
sudals : 평소 간헐적 단식과 저탄수 식단을 하며 굉장히 궁금했던 내용인데 영상 너무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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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도당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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