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사이즈정장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페이스박 조회 4회 작성일 2022-10-05 13:07:08 댓글 0

본문

마른체형 코디/ 33 44사이즈도 고민이 많다고요

#체형별코디 #마른체형 #키작녀

여러분의 체형별고민, 하나씩 풀어드립니다~
코디꿀팁은 참고만 하시고 그 보다 중요한건 스톼~일~!
아시죠?
너무 단점커버에 신경쓰기보다는 매력을 살리는게 포인트.
그리고 입고싶은 옷이 있다면 걍 입으세용~
옷은 입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벗으면 그만 아니겠어요?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ssok : 살찐사람한테 살 얘기는 예민하게 굴면서 마른사람들한테 무례한 말들은 아무렇지 않게함 남 손목 끌고가서 얘 손목좀봐 이게 사람손목이냐고하는데 아무도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고기냠냠 : 살빼기가 어렵듯이 찌우기도 어려워요 체질에 따라 다르지만 마른 사람은 일단 많이 못먹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니까 살이 안찐다고들 하시는데 억지로 먹으면 소화 안돼서 한두끼는 굶어야하구요 각자의 고충이 있다는 걸 알아주면 좋겠어요
최실장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예진 : 아 ㅋㅋㅋㅋㅋㅋㅋ 소재 너무 공감이요... 후드티나 맨투맨도 절대 흐늘흐늘한핏 안입어요... 무조건 도톰하고 팡팡한느낌 입어야 해요 ㅋㅋㅋㅋㅋ 요즘엔 살이 쫌 붙어서 덜 구애받지만 옛날엔 왜소해 보이는게 얼마나 스트레스 였던지.. 뭘 입어도 중딩같고 마른사람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post코비드world : 궁금해서 들어왔다가 예상지 못하게 다양한 체형의 고민을 알게 됐어요. 다들 자신감 넘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수수 : 제목 보고 최실장님 첫 멘트 듣고 바로 눈물 차올랐어요 마음을 알아주시다니.. 말라서 살좀쪄라 이런 말 너무많이 듣는것도 스트레스였거든요..ㅠㅠ

(eng) 작고 마른 체형을 위한 바지 추천 트레이닝 팬츠, 청바지, 슬랙스 등 Pants Recommendation for Skinny Body | Minjeong Park

Instagram : votrechaleur



#같이준비해요 #겟레디윗미 #겟레디 #올블랙코디 #레드립메이크업



* 이 영상은 협찬/광고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상의 : #스타일난다
https://bit.ly/32hXRoZ

❧ 귀걸이 : #빈티지헐리우드
https://bit.ly/39Ndfwe



160cm / 40kg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 허리단면 28-30cm 하의가 잘 맞음)



(*기재해 둔 허리단면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젝시믹스 XA1110E 블랙
S
38,000원
허리단면 28cm (끈조절가능)
https://bit.ly/2OWhrSA

❥ #아디다스 파이어버드 트랙팬츠
BLACK / 2XS
89,000원
허리단면 30cm (끈조절가능)
https://bit.ly/2wbsCjx

❥ #밀리언코르 시크릿밴드 블랙스톤 롤업슬림와이드 팬츠 (흑청)
S
52,000원
허리단면 30.5cm
https://bit.ly/3bI896s

❥ #자라 맘핏진
LIGHT BLUE / EU 32
49,000원
허리단면 30.5cm
https://go.zara/2wmVCFe
(영상에서 소개한 것과 똑같은 상품은 아니고,
거의 유사한 디자인이라 링크 걸어둡니다!)

❥ #커먼유니크 도우 컷팅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BLUE / S
24,000원
허리단면 31cm
https://bit.ly/3215TTg

❥ 커먼유니크 포넬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LIGHT BLUE, BLUE / S
25,000원
허리단면 31cm
https://bit.ly/3bHXloN

❥ 커먼유니크 클렌드 내핑 코튼 팬츠
IVORY / FREE
29,000원
허리단면 29cm
https://bit.ly/3bIIuug

❥ #플라이모델 리스너-pt
S
29,000원
허리단면 28cm
https://bit.ly/39Ihg5h

❥ 플라이모델 엘더-pt
S
27,000원
허리단면 29cm
https://bit.ly/2UVtpiZ

❥ 플라이모델 샌프란-pt
BLACK / S
24,000원
허리단면 28cm (끈조절가능)
https://bit.ly/2OXCsw8

❥ #히니크 리얼 롱다리 와이드ver
BLACK(기모) / S
34,500원
허리단면 30cm
https://bit.ly/38xQJqR
현아 : 내 얘기가 아니지만 썸네일 보고 홀린듯이 들어왔다,,,, 사계절의 요정 민정
파랑 : 저도 민정님과 같은 체형이라 바지구매할때 맞는 사이즈 찾느라 힘든데 이런 영상이 너무 유용한 것 같아요 앞으로 이런 영상 많이 찍어주세요 ☺️
리시안 : 진짜 감사해요ㅠㅠ
저도 언니와 비슷한 체형인데 평소 옷 찾기도 어렵고 항상 수선해서 입고는 했는데,,,
언니 구독하고부터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정말 저에게 빛같은 존재✨ 오늘 영상도 너무 감사해요 항상 사랑해요 진짜❤️
zip 짚 : 진짜 마른 사람들에게 한 줄기 빛..⭐
혜원 : 헐 너무 조아요!!!! ㅠㅠㅠ 마른체형에 맞는 코디영상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감삼다❤️❤️ 담에 상의랑 아우터들도 추천해주세요❤️

[HAUL #01] 소금쟁이들 다 드루와 수선비 줄여줄게 | 22inch 바지 | 33 사이즈 | 마른체형 바지 추천 | 미니포에 MADE 바지 | 바지 하울


hyekang혜캉 : 항상 바지수선떄문에 수선비가 더 들어갔는데ㅜ 감삼다 감삼다..
v궁디빵야빵야 : 완전 꼼꼼하고 자세하게 리뷰해주셔서 너무너무 도움되었습니다.. 저도 바지 항상 사면 허리사이즈가 벙벙하게 남는게 너무 짜잉났는데..!!! 리얼한 후기덕에 큰 도움 얻고가요,,
큐티뽀쨕하며 도움되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ᴗ͈ˬᴗ͈)⁾⁾⁾
앞으로도 룩북 잘 보겠숩니다!!
됴닝 D_oni : ㅠㅠ단면사이즈봐도 구매하면 큰거 너무 공감해여..
Sdh : 그냥 다리가 엄청 예쁘시다..뭘입어도 예쁠듯

... 

#44사이즈정장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24건 3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