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파워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2회 작성일 2022-09-22 20:57:48 댓글 0

본문

현대파워텍 연구개발, 변속기 기술 이야기

고객을 감동시키는 현대파워텍의 변속기 기술을 공개합니다.

국내 서킷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로레이서 한민지와 함께
현대파워텍 주행평가센터에서 다단화 변속기 실차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현대자동차와 협업을 통해 세계 3번째로 독자 개발에 성공한 전륜 6단 자동변속기!
알루미늄 소재 경량화와 가속 응답성 향상을 통해 연비와 가속성능을 개선 한 것은 물론,
타사 대비 동급 변속기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연비를 이끌어 낸 전륜 6단 자동변속기.
이를 통해 2009년 ‘그랜저 뉴 럭셔리’ 모델을 시작으로 현재 쏘나타, 싼타페, 투싼, 스포티지 등
전 차종에 걸쳐 확대 적용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현대파워텍 다단화 변속기 기술의 핵심, 후륜 8단 변속기!
완성차 업체 세계 최초로 후륜 8단 자동변속기 독자 개발에 성공한 현대파워텍!
제네시스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스포츠카에 적용해 기술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주행테스트 과정이 끝나고 옮겨지는 곳은 저온챔버!
변속기를 실차에 장착해 영하 40도까지 내려가는 극한의 환경에서 제품의 정상 작동 유무를 평가합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 추운 겨울날씨로 인해 오일이 굳어져서 변속감이 떨어지거나 변속 쇼크가 올 수 있기 때문에 꼭 테스트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이렇듯 현대파워텍 주행평가센터에서는 최상의 성능,
최고의 품질을 가진 변속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늘 땀과 열정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변속기의 완벽한 성능과 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파워텍!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김성현 : 니네 미션이 미션이냐.....그래도 요즘 6단은 그나마 다행이지... 예전에 4단 미션은 유리미션이었지.
더좋은나중 : 여기서 k2전차 파워팩용 변속기를 만들었어야함
cube : 현대가 미션을 이야기하다니 ㅋㅋ (2)
아프리카청춘이다 : 미션 반응속도 존나 느림.. 아슬란 타는데 6단 반응속도 느려서 개같음.. 항상 한템포 트린 반응성..
안전 제일 : 충남의 자랑 서산미션 vs 보령미션

현대파워텍440 ZF수동변속기(싸대기) 20년된 차량이라고? HYUNDAI POWERTEC 440 6*2

▶ "더코리안트럭커" 카페 https://cafe.naver.com/thekoreantrucker
▶ 아프리카TV http://afreecatv.com/jangshcorea
▶ 트위치TV https://www.twitch.tv/jangshcorea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angshcorea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_korean_trucker

▶ E-mail문의 jangsh1228korea@gmail.com

‘구독’ 과 ‘좋아요’ 그리고 ‘공유’는 큰힘이 됩니다.
#코리안트럭커 #트레일러 #트럭커일상
Joseph Smith : 다음에는 차주분이 괜찮으시다면 틸팅하셔서 엔진도 보여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디테일한 리뷰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차는 현대에서 슈퍼트럭이라고 부르더라고요. 현대 첫 고유모델 대형트럭이며 엔진도 국산엔진인 파워텍이 처음 탑재된차져. 다만 캡이랑 샤시는 일본식 디자인입니다. 지금 엑시언트는 유럽식 캡에 샤시를 적용했죠. 저 전동식 사이드 미러는 지금도 일본 트럭에는 적용되고 있습니다 ㅎㅎ
홍강식의 Road TV : 무부식 현대 뉴파워텍 ㄷㄷ;;
정비성도 괜춘하고 싸대기 미션!!
뉴파워텍 3축 올리고내리는데 에어 빠지는소리가 안나고 다른소리가 나서 왜그런가 했더니 유압식이었군요!
si hwan : 역시 차는 관리하기 나름 인것 같습니다 ㅎㅎ
대한조선인이인제 : 수동변속기 추억돋네요
제가 6살때 이런차량많았는데
지금은 없네요 ㅠㅠㅠ
트럭커김씨 : 혹시나 고장날까 안한다는 말에 한참 웃었네요 ㅎㅎ
세월이 함께한 차 잘봤습니다^^

(16-728) 현대 파워텍 15톤 덤프트럭 올라와서 흙쏱고 내려가는영상


P. Jack : 악조건 속에서도 대단히 고생하시는 덤프 트럭 기사님 분들과 현장 안전관리원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CCXR슈마 : 대형트럭이나 츄레라 같은 트럭기사분들은 진짜 대단하시네요 ...
하얀미소 : 운전 잘하시네요
저 좁은 골목을 후진으로..
대단 대단하십니다~^^
부먹찍먹 : 15톤 덤프가 흔하지않은데 이런 좁은곳에선 유용하게 쓰이는군요 대부분 25.5톤이나 신형은 27톤 앞사바리던데...
궁금해? ][ : 운전 실력이 대단하네요

... 

#현대파워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98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angbuklib.seou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